Quantcast

‘맘마미아!2’, 8일(수) 개봉 앞둔 키워드 스틸 공개…’흥행 3박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올 여름 단 하나의 썸머 무비 ‘맘마미아!2’가 폭발적 입소문에 힘입어 북미 박스오피스 1위로 역주행하며 정상에 올라 본격 전세계 흥행 시동을 가열했다. 

월드와이드 수익 1억불 돌파까지 앞두고 있는 ‘맘마미아!2’의 흥행 돌풍을 미리 알 수 있는 키워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 DREAM,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주인공들의 당찬 매력 폭발!

UPI코리아
UPI코리아

‘맘마미아!2’의 전세계 흥행 신드롬은 관객들의 공감과 감동을 이끈 영화의 메시지로 완성됐다. 

도나(릴리 제임스)는 “인생은 짧고 세상은 넓어. 멋진 추억을 만들고 싶어”라고 선언하며 스스로의 인생을 찾아가는 당찬 모습을 보여준다.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 또한 엄마의 추억과 비밀이 담긴 호텔의 재개장을 준비하며 새로운 변화를 이뤄나간다. 

여기에 목표를 향한 길을 믿어주는 주변 사람들, 예상치 못한 상황에도 좌절하지 않고 나아가는 도나와 소피의 모습이 꿈을 향한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동을 선사한다. 

#2. MEMORY, 황홀한 추억을 절로 떠오르게 만드는 스토리텔링!

UPI코리아
UPI코리아

‘맘마미아!2’의 두 번째 흥행 포인트로는 경이로운 비주얼과 함께 황홀한 추억 속으로 떠날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꼽을 수 있다. 

전편 ‘맘마미아!’의 시퀄이자 프리퀄인 스토리를 선보이는 만큼, 도나(릴리 제임스)의 찬란했던 시절의 추억과 함께 관객들의 추억까지 되돌아보는 경험을 만끽할 수 있는 것. 

이에 “감동에 완벽한 색감까지 내 인생영화 등극”, “사랑과 낭만이 가득한 영화!”, “엄마랑 함께 봤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서 완전 감동” 등 가슴 뭉클한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어 올 여름 놓칠 수 없는 단 하나의 감동을 선사할 영화임을 나날이 입증하고 있다. 

#3. FOREVER, 영원히 잊지 못할 OST의 향연, 귀를 떠나지 않는 음악에 감동 2배!

UPI코리아
UPI코리아

마지막으로 ‘맘마미아!2’가 전세계 관객을 사로잡는 매력은 단연 음악이다. 

전세계 최고 팝 아티스트 ABBA의 음악으로 완성된 만큼 한 편의 신나는 뮤지컬을 보는 듯한 OST의 대향연이 펼쳐진다. 

‘맘마미아!’ 시리즈의 시그니처 음악인 ‘Dancing Queen’, ‘Mamma Mia!’는 물론, ‘When I Kissed The Teacher’, ‘Waterloo’ 등 신나고 중독성 강한 음악의 대거 포진으로 영화가 끝나고 쉬이 귓가를 떠나지 않는 ‘맘마미아!2’ OST 신드롬을 주도하고 있다. 

특히 전편 오리지널 캐스트와 새로운 캐스트들의 뛰어난 노래 실력과 환상의 조합이 스크린을 꽉 채우는 만큼 ‘맘마미아!2’ OST의 진가를 국내 관객들이 확인할 날이 머지 않았다.

영화 ‘맘마미아!2’는 엄마의 모든 것이 담긴 호텔 재개장 파티를 앞두고 특별한 손님들을 초대한 소피(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의 찬란했던 추억과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뮤지컬 영화. 

스토리와 비주얼, 음악까지 흥행 3박자를 모두 갖추며 황홀한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2’는 오는 8일(수) 극장가를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