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데뷔 1주년 축하’ 워너원 박지훈, 팬들의 훈훈한 기부로 눈길…‘윙깅윙깅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워너원의 박지훈 팬클럽이 훈훈한 기부로 눈길을 끈다.
 
워너원 박지훈의 팬클럽인 박지훈 갤러리는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생필품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 한 부모와 저소득 가정을 위해 우유샴푸 1004개 등 총 2000만원 상당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박지훈 갤러리는 “국민투표를 통해 사랑받고 워너원으로 스타의 꿈을 이룬 박지훈군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하며 어려운 이웃들과 나누고 싶었다”며, “박지훈군이 모델한 에이프릴스킨 우유샴푸와 턴업컬러트리트먼트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워너원 박지훈 갤러리
워너원 박지훈 갤러리

 
이와 관련해 톱스타뉴스는 홀트아동복지회에 박지훈 팬클럽의 기부가 사실인지 문의했다.
 

이에 홀트아동복지회 관계자는 기부 사실이 있으며 지난 2일 전달식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워너원 박지훈 갤러리
워너원 박지훈 갤러리

 
홀트아동복지회에 전달된 특별한 선물은 생필품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혼 한 부모와 저소득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워너원 박지훈 갤러리
워너원 박지훈 갤러리

 

프로듀스101 시즌2의 윙크남으로 국민프로듀서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박지훈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순수하고 깨끗한 비주얼로 최근 에이프릴스킨의 단독모델로 발탁, 밀크부스터 패스트샴푸(일명 ‘우유샴푸’) 광고를 통해 밀크남, 우유천사 등의 애칭을 얻었다. 

한편, 8월 7일 데뷔 1주년을 맞은 워너원은 현재 월드투어중으로 4일과 5일 태국 방콕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