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늘의 운세] 3일, 띠별 운세로 보는 불타는 금요일…‘쥐띠부터 돼지띠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오늘의 운세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3일 금요일, 띠별 운세에 이목이 모였다.

띠별 운세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는 아래와 같다. 

쥐띠(84, 72, 60, 48년생)

오늘은 게으름을 버리고 자신감을 가지고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하는 날이에요. 주저하지 말고 추진력 있게 행동해 보세요. 주변에서 귀인이 나타나 당신에게 도움을 줄 거에요.

소띠(85, 73, 61, 49년생)

와우! 오늘은 하는 일마다 크게 인정받는 날이에요. 주저하지 말고 기회를 잡으세요. 순리에 어긋나는 일만 아니라면 승산이 있어요. 오늘은 재치 있는 행동력이 돋보이는 날이군요.

호랑이띠(86, 74, 62, 50년생)

오늘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오히려 해답이 아닐 수 있어요. 후회하거나 상처받는 일을 피하려면 일보 후퇴하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현명하게 상황을 파악하는 감각을 길러보세요.

토끼띠(87, 75, 63, 51년생)

양쪽 날개를 잃은 듯한 아픔이 있군요. 무섭게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에게 쓴 고배를 마실 수 있어요. 조화롭고 균형 있는 태도를 고수하면서 자신을 재정비해야 하는 순간이에요.

용띠(88,76, 64, 52년생)

급히 서두르다 오히려 실수를 할까 걱정이 되는군요. 오늘은 한 발자국 물러서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 보세요. 처세술을 기르고 일단 내 주머니의 돈을 지키는 것이 현명해요.

뱀띠(89, 77, 65, 53년생)

자신감이 넘치고 행운이 따르며 소망하는 일이 결실을 보는 날이에요. 친구들과 그냥 시간을 보내기에는 아까운 오늘! 중요한 일들을 성사시키기에는 오늘이 최고군요.

말띠(90, 78, 66, 54년생)

나이가 많은 손윗사람을 만나기에 최적의 날이에요.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할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군요. 도전정신과 신용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양띠(91, 79, 67, 55년생)

나이가 어린 손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하면 뜻밖의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직장인은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등 보람찬 하루가 펼쳐질 거에요.

원숭이띠(92, 80, 68, 56년생)

오늘은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하고 조심스러운 자세가 필요해요. 마음만 분주하고 별 소득이 없으니 내일을 위해 에너지를 아껴두세요.

닭띠(93, 81, 69, 57년생)

조급하게 행동하면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와요. 정도를 지켜 본업에 충실해야 하는 날이에요. 비즈니스에서는 내일을 위한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하겠군요.

개띠(94, 82, 70, 58년생)

오늘은 신중하고 조심스럽게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세요. 정신적 스트레스가 상당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중요한 안건이나 결정은 잠시 보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군요.

돼지띠(95, 83, 71, 59년생)

건설적인 대화와 유연한 태도를 고수하세요.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보다는 냉철한 이성이 필요하군요. 일이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그것이 순리라면 역행할 순 없겠지요.

출처-다음 운세 (제공: 사주닷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