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 정혜영에 경고 “불륜 인정하게 해줄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미리 기자)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가 정혜영에 경고했다.

21일 방송된 MBC‘이별이 떠났다’에서는 김헤영(정혜영 분)을 만나 경고하는 서영희(채시라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MBC ‘이별이 떠났다’ 방송화면 캡처
MBC ‘이별이 떠났다’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서영희는 한상진(이성재 분)의 복직을 위해 회사에 찾아가 한상진을 복지시켜주지 않으면 과거 회사의 치부를 폭로하겠다고 경고했다.

이어 서영희는 김세영을 만나 “너 내가 쉽게 이해해주는 이유가 뭔지 알아”라고 물었다.

이어 서영희는 “행복이라는 간단한 감정에는 무수한 많은 조건들이 따라 붙으니까 이게 행복의 장애물일 뿐이라면 장애물을 치우는 것 뿐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세영은 “분하고 분풀이하고 싶은 마음 때문에 화풀이로 저 때린 거라고 생각하면 되나요. 받아들일게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서영희는 “너 행복해진 적 한 번도 없지”라며 김세영에게 경고했다.

이어 서영희는 김세영에게 “너 정말 행복해본 적 없구나”라며 “그래 그럼 한 번 가져가봐 대신 댓가를 치뤄. 네가 불륜을 인정하지 않는다면 내가 인정하게 만들어줄게”라고 말했다.

한편, MBC‘나 혼자 산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