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쇼’ 2주 연속 1위 에이핑크(APINK), 강렬한 단체샷 공개 “여러분들의 사랑 덕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더쇼’ 1위를 차지한 에이핑크(APINK)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17일 에이핑크 그룹 공식 SNS에 “[#에이핑크] 180717 #더쇼 강렬한 핑크수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오늘의 #1도없어 핑수니들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이번 주도 더쇼 1위 정말 감사합니다 핑수니들과 함께하는 막방 주, 앞으로도 쭉쭉 달려요 내일은 쇼챔피언에서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에이핑크 멤버들은 핑크수트를 입고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그들의 걸크러쉬 적인 매력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이핑크(APINK) 공식 트위터
에이핑크(APINK) 공식 트위터

 한편,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에서 에이핑크를 또 다시 집중 조명하며, 새로운 변화를 극찬했다.

빌보드는 지난 13일(현지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이핑크가 월드앨범차트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 소셜 50 차트에 최초 진입하다(Apink Score Highest Entry on World Albums Chart to Date, Debut on Social 50)’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신곡 ‘1도 없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에이핑크는 오는 8월 홍콩을 시작으로 여러 지역에서 ‘2018 Apink Asia Tour(2018 에이핑크 아시아 투어)’를 개최,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으로서 글로벌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