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러데이, 18일 쇼케이스 개최…‘심장폭행댄스’에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프로듀서 단디의 7인조 걸그룹 세러데이가 쇼케이스를 연다.

17일 SD엔터테인먼트 측은 “세러데이가 18일 일지아트홀 오후 4시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전해싸.

타이틀곡 ‘묵찌빠’는 우리나라 가위, 바위, 보인 묵찌빠, 일본 잔켄보, 중국 젠다오 쓰터우 부, 필리핀 착 앤 포이, 미국 ROCK PAPER SCISSOR 등 글로벌적으로 쓰고 있는 묵찌빠 문화를 담고 있다.

애교가 가득 담긴 멜로디에 리듬은 신나는 댄스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어 중독성을 배가시켰다.

SD 엔터테인먼트 제공
SD 엔터테인먼트 제공

또한, 세러데이의 뮤직비디오는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이 연출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안무 메이킹은 최근 ‘뿜뿜’ 안무를 맡았던 배완희 안무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묵찌빠’ 음원 포인트 안무로 일명 ‘심장폭행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단디 프로듀서의 후크성 강한 음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음악과안무로 전 국민에 사랑 받을 수 있는 걸그룹 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러데이 프로듀서 단디는 하리의 귀요미송를 시작으로 ‘귓방망이’, 김종민의 ‘살리고 달리고’ 등을 작사, 작곡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