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기GO’ 서장훈X정형돈 치킨 맛집 1위픽은?…꽈리고추치킨-닭특수부위구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여기GO’에서 ‘여심저격VS 남심저격 치느님 맛집 대결’이 나왔다.
 
16일 방송하는 올리브TV ‘여기 GO’에서는 정형돈과 서장훈이 ‘여심저격VS 남심저격 치느님 맛집 대결’을 펼쳤다.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올리브TV‘여기GO’방송캡처

 
도니픽 1위는 셰프들이 찾는 맛집으로 논현동의 효X치킨의 꽈리고추치킨을 소개했다.
 
정형돈은 “직접 찾아가서 맛을 보았다. 꽈리고추와 치킨을 바삭하게 튀겨서 양념을 한 치킨은 닭이 꽈리고추와 너무 잘어울린다”라고 말했다.
 
후니픽 1위는 압구정 X식당의 닭특수부위구이를 소개했다.
 
서장훈은 압구정 로데오거리의 이 집은 스타들이 가는 맛집으로 유명한데 1인분 닭 10마리의 목살이 제공되는 닭목살이 가장 인기 메뉴라고 했다.
 
이어 서장훈은 닭 목살은 마약치즈퐁듀에 찍어서 할라피뇨와 먹으면 더 맛있다고 했다.
 

또 닭무릎 연골살과 닭가슴 연골살 그리고 닭안창살과 볶음밥을 소개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햇다. 
 
올리브TV‘여기GO’는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