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세븐틴(SVT), ‘청량 청춘’ 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세아 기자) 세븐틴(Seventeen)이 청춘의 감정을 담아낸 앨범으로 돌아온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자정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서 미니 5집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과 함께 신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미니 5집의 타이틀곡 ‘어쩌나’를 시작으로 ‘Holiday(홀리데이)’, ‘나에게로 와(Come to me)’, ‘What’s Good(왓츠 굿)’, ‘MOONWALKER(문워커)’,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 등 총 6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특히 첫 번째로 공개된 타이틀곡 ‘어쩌나’는 청춘의 풋풋한 감정을 나타낸 곡으로 한여름에 어울리는 멤버들의 경쾌한 보이스와 함께 스윙 리듬과 얼반 소울이 어우러지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세븐틴만의 밝고 청량한 매력을 담아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리듬이 돋보이는 ‘Holiday(홀리데이)’는 세븐틴 특유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이어 몽환적인 선율과 멤버들의 음색이 돋보이는 보컬 유닛의 ‘나에게로 와(Come to me)’, 힙합 유닛이 선사하는 플로우가 귀를 사로 잡는 ‘What’s Good(왓츠 굿)’, 리드미컬한 일렉트로 팝 장르로 신비로운 사운드가 매력적인 퍼포먼스 유닛의 ‘MOONWALKER(문워커)’까지 다양한 장르의 유닛 곡들은 앨범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세븐틴(Seventeen)/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Seventeen)/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은 단체 곡 ‘우리의 새벽은 낮보다 뜨겁다(Our dawn is hotter than day)’로 마지막 트랙을 장식하며 그들만의 청량함이 오롯이 담긴 앨범을 완성시켰고 멤버들이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는 등 한층 더 넓어지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16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새 앨범 ‘YOU MAKE MY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