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황민현부터 강다니엘-하성운-김재환까지…‘복면가왕’ TV캐스트 올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이 ‘복면가왕’ TV캐스트를 정복했다.

10일 기준 MBC ‘복면가왕’ TV캐스트에 게재된 동영상들 중 조회수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를 살펴보면 워너원 멤버들의 영상이 무려 7개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1위를 차지한 영상은 황민현의 ‘와리가리’ 무대 영상으로 조회수는 무려 1,400만뷰를 돌파해 1,500만을 바라보고 있다.

2위는 강다니엘의 편집 영상으로 ‘복면가왕’ 측에서 스페셜로 공개한 것이다. 이 영상은 현재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MBC ‘복면가왕’ TV캐스트 목록 캡처
MBC ‘복면가왕’ TV캐스트 목록 캡처

4위 역시 황민현. 가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하는 황민현의 영상이 조회수 900만을 자랑하며 4위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5위에는 최근 레서 판다라는 이름으로 ‘복면가왕’에 출연한 하성운의 ‘멀어지다’ 무대 영상.

6위는 황민현의 ‘복면가왕’ 1라운드 무대 영상이 이름을 올렸고 7위에는 근위병으로 출연했던 김재환의 3라운드 무대 ‘손대지마’가 차지했다.

마지막으로 8위의 주인공은 강다니엘과 황민현의 애교 영상으로 워너원 멤버들의 출연 영상 7개가 조회수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이처럼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워너원(Wanna One)은 최근 데뷔 후 첫 해외 투어를 돌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