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소현, ‘러블리’ 로맨틱한 화보 공개 “나이에 맞는 풋풋한 스무살 대학생 역할 해보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배우 김소현의 상큼하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를 끝낸 후 18학번 새내기로 캠퍼스 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김소현은 호주 퀸즐랜드주의 선샤인 코스트에 위치한 누사와 브리즈번에서 휴식을 취하고 왔다. 

매년 5월 누사 비치에서 열리는 ‘누사 푸드 앤드 와인 페스티벌’에도 참가한 그녀는 "해 질 녘에 오렌지빛으로 물드는 하늘과 바다를 보고 예뻐서 깜짝 놀랐다"고 이야기했다. 또 "엄마와 함께 가장 처음 마신 술이 와인이어서 다른 술보다는 와인이 좀 친숙한 편"이라며, "조금씩 접하는 단계라 이렇게 캐주얼하면서도 가족적인 분위기의 페스티벌이 반갑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 / 코스모폴리탄

김소현(나이 20세)은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자꾸 다른 사람의 시선으로 스스로를 보며 나를 놓치고 있는 느낌이었다. 쉬면서 내 자신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진솔한 속내를 드러냈다. 

또 "드라마에서 밝은 역할을 맡으면 그 역할에 몰입하는 2~3개월 동안 기분이나 상태가 소위 ‘업’ 되고, 힘든 역할을 하고 나면 그냥 김소현으로 돌아와도 더 가라앉는다"며 "나이에 맞는 풋풋한 스무살 대학생 역할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이야기했다

한편, 김소현은 지난 3월 종영한 KBS2 드라마 ‘라디오 로맨스’에서 라디오 작가 송그림 역을 맡아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발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