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런닝맨’ TV캐스트 전체 영상 中 조회수 1위…‘대세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의 인기가 뜨겁다.

SBS ‘런닝맨’ 네이버 TV캐스트에 게재된 수많은 동영상 중 강다니엘의 영상이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SBS ‘런닝맨’ TV캐스트 목록 캡처
SBS ‘런닝맨’ TV캐스트 목록 캡처

지난해 10월 ‘런닝맨’은 TV캐스트에 “하하, 강다니엘의 허당 매력에 칭찬 ‘인간미 있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미션을 수행하는 강다니엘이 담겼다. 빠른 속도로 제자리에서 20바퀴를 돈 강다니엘은 갈피를 잡지 못하고 비틀거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글의 현재 조회수는 3,377,151회. 이는 ‘런닝맨’ TV캐스트에 게재된 동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런닝맨’ TV캐스트 조회수 TOP10 영상에는 강다니엘 출연 영상이 1위부터 4위, 그리고 7~8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떴다 하면 연일 화제인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이 또 어떤 기록을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