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VIXX) 라비, ‘성숙+섹시 복근’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새로운 믹스테이프 발매를 앞두고 있는 빅스 라비 화보가 공개됐다. 성숙하고 섹시한 남자 라비를 보여주는 이번 화보에서 그는 운동으로 다져진 복근을 드러내며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VIXX LIVE FANTASIA’ 콘서트가 끝난 감회를 묻자 “여운이 많이 남죠.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엄청난 시간을 쏟고 노력하니까요. 저는 공연 사진이나 영상을 찾아보면서 여운을 한 번 더 되새기고, 아쉬운 부분은 아쉬운 부분대로 그 에너지로 다음을 준비하죠.”라고 답했다.

빅스(VIXX) 라비 / CeCi
빅스(VIXX) 라비 / CeCi
빅스(VIXX) 라비 / CeCi
빅스(VIXX) 라비 / CeCi

일 욕심 많은 사람인 것 같다는 질문에는 “평소 일을 벌이는 스타일이기도 해요. 에너지보다 욕심이 많은 것 같아요.”라고 답하며 자신은 완벽주의자는 아니라며 “다듬고 다듬어도 부족한 부분은 자꾸 들리니까 다음 스텝에서 더 나아지는 편을 택해요”라고 덧붙였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여자 플러스 2’ MC 활동은 “처음 제안 받았을 때 걱정이 됐어요. 다행히 PD님이 제가 데뷔했을 때부터 알아온 정말 좋아하는 분이었고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잘해봐야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라고 답했다.

라비(나이 26세)는 지난 1월 두 장의 믹스테잎 앨범을 연이어 발표하며 활약한 데 이어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키친)’으로 대중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