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열일곱’ 김도완, 에필로그 등장…‘여심 자극하는 라이징스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김도완이 웹드라마 ‘열일곱’의 에필로그에 등장해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지난 27일 오후 7시 정식 공개된 웹드라마 ‘열일곱’의 에필로그는 서로에게 첫사랑이던 지은우(김도완 분)와 김세리(유혜인 분)의 열일곱 이후의 이야기를 그린다. 
친구로 지내기로 한 두 사람이지만  은우는 ‘난 너랑 친구로 지내도 좋을 줄 알았어. 근데… 난 네가 절대 친구로 안보여’라는 속마음으로 세리를 향한 뜨거운 마음을 드러냈다.

‘열일곱’ 김도완/ 콘텐츠Y
‘열일곱’ 김도완/ ‘열일곱’ 방송캡쳐

특히, 술김에 세리를 찾아간 은우는 “좋아해”라면서 “연애하고 싶으면 나랑 해. 네가 나 다시 좋아할 때까지 기다릴게”라는 순수하면서도 로맨틱한 직진 고백으로 드라마 팬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27일 ‘열일곱’ 에필로그 공개 직후 드라마 팬들은 “반갑다, 지은우! 김도완의 지은우는 진리”, “지은우 김세리 보면 내 고등학교 시절이 떠올라”, “김도완 더 멋있어졌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두 편의 웹드라마 ‘열일곱’, ‘옐로우’를 통해 훈훈한 비주얼과 연기력까지 입증한 김도완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김도완이 출연한 ‘열일곱’ 에필로그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각종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