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대건설, 29일 힐스테이트 신촌 견본주택 개관…입주는 2020년 8월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현대건설이 29일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뉴타운에서 ‘힐스테이트 신촌’의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신촌은 지하 4층~지상 최고 20층 15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37~119㎡ 1226세대 가운데 조합원 분양물량과 임대아파트를 제외한 345세대가 일반분양된다.

일반분양 물량의 92%가 85㎡이하 중·소형이다.  북아현뉴타운 1구역은 이미 2개 구역에 2850세대가 입주를 마쳤고, 남은 1-1구역에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신촌 1226세대가 들어선다. 

지하철 2호선 아현역, 이대역과 2·5호선 환승역인 충정로역, 경의중앙선 신촌역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신촌로, 대흥로, 마포대로 등을 통해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등에도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성산로를 통해 내부순환도로도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뉴시스 제공
뉴시스 제공

힐스테이트 신촌은 4차산업  기술도 적용됐다. 현대건설이 개발한 IoT(사물인터넷 : Internet of Things) 시스템인 ‘하이오티(Hi-oT)’ 기술이 대표적이다.  스마트폰만 지니고 있어도 공동현관을 드나들 수 있고,  앱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환기 등을 제어할 수 있다. IoT 기술과 호환이 되는 공기청정기, 에어컨, 로봇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원격으로 조절할 수 있다. 세대별 에너지 관리시스템(HEMS), 일괄소등스위치,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전기통합형 실별 온도조절기 등도 설치했다.

지하주차장에는  전기차충전소 7대 (급속2대, 완속5대) 도 설치될 예정이다.  또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미세먼지 미스트, 놀이터 개수대 등과 함께 미세먼지 센서를 도입해  입주민이 미세먼지 농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힐스테이트 신촌은 29일 견본주택 문을 연 다.  내달  3일  특별공급,  5일 1순위 (서울 1년 이상 거주자),  6일 1순위 (서울 1년 미만 거주자, 수도권 거주자) 청약을 받는다. 2순위 청약일은 9일이다. 당첨자는 13일 발표하며, 24~26일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한다.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 144-2번지에 있다. 입주는 오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