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아이스버킷 챌린지→ 인피니트 동우·B1A4 신우 지목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8.06.22 07: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지난 6일 박태준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웹툰작가 박태준입니다. 루게릭 요양 병원의 건립을 위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지목해주신 가수 정준영님과 웹툰작가 기안84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와 함께 응원해주셨으면 하는 분들은 웹툰작가 이말년님과 가수 인피니트 장동우군, B1A4의 신우군입니다. 아이스버킷 챌린지 캠페인이 루게릭 요양 병원건립과 환자분들에게 작은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박태준 / 박태준 SNS
박태준 / 박태준 SNS

공개된 영상 속 박태준은 기안84, 정준영에게 지목을 받았다며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 계기를 밝혔다.

이어 루게릭 전문 요양 병원 건립을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 후 얼음물을 뒤집어 썼다.

루게릭병 환자들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시작된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한 사람이 머리에 얼음물을 뒤집어 쓰거나 루게릭병 환자를 위해 성금을 내는 모금운동으로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 후 3명을 지목, 또 다른 참여자를 독려한다.

박태준은 다음 참여자로 웹툰작가 이말년, 인피니트 장동우, B1A4 신우를 지목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