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i돌아이어티 ‘슈퍼TV2’, 남녀 아이돌 투톱 ‘예능 매치’…‘관심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XtvN 간판 예능 ‘슈퍼TV 2’ 슈퍼주니어와 AOA가 예능 왕좌를 놓고 한 치의 물러섬 없는 예능 맞대결을 펼친다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는 7일(목) 저녁 8시 첫 방송되는 XtvN ‘슈퍼TV 2’(기획 이예지/ 연출 천명현/ 작가 황선영)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예능돌’ 슈퍼주니어와 그들에게 도전장을 던진 아이돌의 예능 맞불이 펼쳐질 예정. 똘끼 넘치는 예능감으로 왕좌를 차지할 아이돌은 누가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슈퍼TV 2’부터 슈주 시원이 합류한다는 소식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바. 이에 시원은 직접 V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합류 소식을 전하며 ‘슈퍼TV 2’ 히든카드로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i돌아이어티 슈퍼TV 2’ 제공

그런 가운데 AOA가 슈주에 대적하는 예능감으로 역대급 ‘예능 매치’ 첫 포문을 열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데뷔 7년차 AOA는 체력은 물론 입담까지 완벽하게 갖춘 ‘만렙 아이돌’로 첫 등장부터 슈주를 긴장하게 했다. 이에 슈주 멤버들은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AOA 멤버 지민-유나-혜정-민아-설현-찬미 분석에 돌입한 가운데 ‘체력 대결’ 전략을 짜던 이특은 “핸디캡은 없어”라고 말하는 단호박으로 한 치 양보 없는 대결을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켰다.

하지만 AOA가 스튜디오로 들어서자마자 예성-동해-시원이 긴장감 역력한 모습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시원은 홍당무 얼굴로 횡설수설하는가 하면 예성-동해 또한 망부석처럼 굳어버렸고 예상치 못한 이들의 모습에 희철이 “너희 왜 이렇게 다 긴장했어?”라며 폭소를 터뜨렸다고 해 이들의 만남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AOA 찬미가 예성에게 “이 정도는 이겨야 된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슈주 멤버들의 승부욕을 용솟음치게 만드는가 하면 AOA 혜정은 체력에, 설현은 입담에 특화된 모습을 선보였다는 후문. 이에 과연 슈주가 이들과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XtvN ‘슈퍼TV’ 2는 오는 7일(목) 저녁 8시에 첫 방송된다. 또한 tvN을 통해서는 8일(금)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