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식클럽’ 김태우-허영지, 새로운 먹방남매 탄생 예고…‘관심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가수 김태우와 허영지가 지금껏 보지 못한 폭풍 먹방을 선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4일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이하 ‘미식클럽’) 측은 첫 방송에서 성북동 빅데이터&지역민 맛집 탐방에 나선 미식객 5인의 모습이 그려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특히 김태우와 허영지는 다른 출연자들은 따라 하지 못할 먹방을 선보여 현장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김태우는 “많이 먹어본 자가 맛을 볼 줄 알아요! 식당이 제 덩치에 비해 조금 아담한 편인데 음식도 그렇게 나올까 걱정이네요”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폭소케 했다.

이어 “한 입 먹어보니 부드러움이 입에 가득하네요. 마지막엔 고소함이 올라오는 것을 보니 코코넛 오일이 들어간 것 같은데요?”라면서 한 입만으로도 음식의 재료까지 맞추는 능력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 캡처
MBN ‘우리 동네 맛집 탐방, 미식클럽’ 캡처

또한 입 용량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큼직한 김태우의 먹방에 ‘미식클럽’ 식구들은 “어떻게 저 크기가 다 들어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여기에 허영지는 이전 아이돌 그룹 활동 때의 이미지와는 전혀 상반된 먹방소녀임을 입증했다.

그녀는 가게 외관만 보고는 “저는 이미 눈으로 한끼 한 것 같아요! 음식은 미각뿐 아니라 시각, 청각, 오감으로 먹어야 해요! 이 가게는 딱 제 스타일이에요”라며 성북동 맛집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이어진 본격 먹방에서는 한입 먹을 때마다 고성의 환호가 함께하는 리액션으로 모두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한편, MBN 신규 맛 예능 ‘미식클럽’은 미시객 5인과 함께 떠나는 순도 100% 미식 버라이어티다. 여기에 기존 맛 프로그램과 달리 매주 한 동네를 선정, 데이터 기반의 ‘빅데이터&지역민 맛집’ BEST 5를 각각 뽑아 객관성까지 더했다.

MBN 신규 미식 버라이어티 ‘미식클럽’은 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