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러블리즈 케이,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물 머금은 자두꽃’ #루게릭 #요양병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 케이가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최근 러블리즈 케이는 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게재했다.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인스타그램

 
영상과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Kei] 안녕하세요 러블리즈 Kei입니다.
인피니트 엘 선배님의 지목으로 2018아이스버켓챌린지의 동참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의미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신 명수선배님 감사합니다
루게릭 요양병원의 건립을 위해서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와 함께 응원해주실 세분은요
트와이스 모모, 위너 김진우선배님, 개그우먼 송은이선배님 입니다 좋은 일에 꼭 동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케이는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도전했다. 그는 빛나는 미모와 따뜻한 마음씨로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네티즌들은 “꽃에 물 줬네”, “내가 대신 물 맞아주고 싶다”, “지여니 착하당”, “자두꽃니뮤”, “족발동맹이 또”, “지연꽃에 물 줬으니 키가 쑥쑥 크겠네”, “루게릭 요약병원 반드시 생겨야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케이가 속한 러블리즈는 새 앨범 ‘치유’와 타이틀곡 ‘그날의 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