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워너원(Wanna One), 열한 명이 밝힌 스페셜 앨범 발매·월드투어 각오 “전 세계 워너블과 가까워질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워너원(Wanna One)이 스페셜 앨범을 발매한 소감과 월드투어를 시작하는 각오를 밝혔다.

3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 다이아몬드클럽에서는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스페셜 앨범 ‘1÷x=1(UNDIVIDED)’ 발매 및 월드투어 ‘원 : 더 월드(ONE : THE WORLD)’ 개최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워너원(Wanna One)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 스윙엔터테인먼트

스페셜 앨범 ‘1÷x=1(UNDIVIDED)’ 유닛(÷)으로 보여질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χ), 하지만 결국 하나일 때 더욱 빛날 워너원(1)을 수식으로 형상화한 네 번째 연산(戀算) 시리즈로 어떠한 것으로도 나뉠 수 없는(UNDIVIDED) 너와 나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켜줘 (Light)’는 팝 기반의 플럭과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 곡으로 ‘빛이 되어 날 밝혀주는 너의 마음을 채우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수록곡으로는 트리플 포지션(김재환, 강다니엘, 박우진)과 지코가 함께한 ‘캥거루 (Kangaroo)’,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와 넬이 함께한 ‘영원+1’, 더힐(옹성우, 이대휘)과 헤이즈가 함께한 ‘모래시계’, 남바완(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과 다이나믹듀오가 함께한 ’11’까지 총 다섯 곡으로 구성됐다.

워너원은 1~3일 첫 번째 월드투어 콘서트 ‘원 : 더 월드(ONE : THE WORLD)’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3개월간 14개 도시(미국 산호세·댈러스·시카고·애틀랜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홍콩, 태국 방콕, 호주 멜버른,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총 20회 공연을 이어간다.

다음은 워너원 멤버들의 활동 각오.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라이관린 / 스윙엔터테인먼트

“이번 활동 안무가 정말 섹시해서 다들 열심히 배웠다. 그런 모습이 방송에 잘 나왔으면 좋겠다. 우리한테는 지금도 시작이다. 서울에서 월드투어를 시작해서 전 세계 한 바퀴를 돌아간다. 우리한테 새로운 시작이니까 그만큼 더 열심히 하고 전 세계 팬분들과 가깝고 멋있게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이관린)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황민현 / 스윙엔터테인먼트

“이번 ‘켜줘’ 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과 워너블에게 워너원의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아직 워너원을 잘 모르는 분들이 많다고 생각한다. 그분들한테도 워너원의 매력과 멋진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좋은 시간을 선물해드리고 싶다.” (황민현)

워너원(Wanna One) 김재환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김재환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이 항상 그래왔듯이 이번 앨범 ‘켜줘’도 굉장히 열심히 준비했다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무대를 할 예정이다. 파이팅 하겠다.“ (김재환)

워너원(Wanna One) 박우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박우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켜줘’ 활동과 월드투어 활동으로 전 세계 워너블이 보고 싶어 하는, 원하는, 보여드릴 수 있는 워너원의 모습을 다 보여드리겠다. 워너블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 끝없이 발전할 수 있는 워너원의 한계를 워너블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박우진)

워너원(Wanna One) 배진영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배진영 / 스윙엔터테인먼트

“월드투어를 꼭 하고 싶었는데 하게 돼서 정말 영광이다. 워너블 앞에서 무대 할 때가 가장 좋고 행복하기 때문에 이번 월드투어도 정말 재밌고 행복할 것 같다. 기대 많이 해달라.” (배진영)

워너원(Wanna One) 윤지성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윤지성 / 스윙엔터테인먼트

“우리에게 많은 기회가 주어지고 무대에서 다양한 기회가 주어진 것에 대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한다. 조금 더 멋진 모습,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는 워너원이 될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 (윤지성)

워너원(Wanna One) 하성운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하성운 / 스윙엔터테인먼트

“많은 워너블에게 부끄럽지 않고 자랑스러운 워너원이 되려고 많이 노력하면서 활동할 계획이다. 월드투어에서 많은 해외 팬분들을 만나고 싶기 때문에 빨리 가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한국에 있는 워너블도 섭섭하지 않고 서운하지 않게 소통을 많이 하려고 준비 중이니까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하성운)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박지훈 / 스윙엔터테인먼트

“세계에 있는 워너블 여러분들과 호흡을 맞춰가면서 우리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생각에 기분이 정말 좋다. ‘얘네한테도 이런 모습이 있구나’ 얘기를 들을 수 있게 무대를 매번 새롭게 준비한다. 타이틀곡 ‘켜줘’를 보여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고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는 워너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박지훈)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 스윙엔터테인먼트

“이번 월드투어에서 전 세계 워너블과 함께 재밌는 추억, 시간을 만들고 싶은 게 소소한 제 바람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 타이틀곡 ‘켜줘’는 우리 월드투어의 주제곡이라고 생각한다. 워너블에게 달려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메시지에 맞게 전 세계 워너블을 향해 달려가겠다.” (강다니엘)

워너원(Wanna One) 이대휘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이대휘 / 스윙엔터테인먼트

“이번 스페셜 앨범은 워너블을 포함해 우리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선물해드리고 싶어서 만든 앨범이라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 월드투어를 통해 그동안 뵙지 못한 많은 팬분들에게 무대를 선물해드리고 싶고 많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 우리도 그분들한테 배울 점이 있다면 꼭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파이팅 하겠다.” (이대휘)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 스윙엔터테인먼트
워너원(Wanna One) 옹성우 / 스윙엔터테인먼트

“이번 앨범을 통해 열한 명의 매력과 동시에 개개인의 매력까지 다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 월드투어를 통해 워너원이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랑받을 수 있다는 걸 증명할 수 있는 계기를 보여드리겠다.” (옹성우)

워너원(Wanna One)은 오는 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켜줘 (Light)’가 포함된 스페셜 앨범 ‘1÷x=1(UNDIVIDED)’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