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강다니엘, 베트남 다낭서 행복 즐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지난 3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이하 ‘이불 밖’)에서는 배우 이이경과 하이라이트 용준형, 워너원 강다니엘, NCT 마크의 본격적인 다낭 공동 휴가가 펼쳐졌다.

드라마 밤샘촬영, 컴백 준비 등으로 쉴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집돌이들은 베트남 다낭의 한적한 숙소에서 자신들만의 소소한 행복을 즐겼다. 이들은 짧지만 자유로운 시간에 행복해하며 사소한 것에도 큰 웃음을 터뜨렸다.

강다니엘, 베트남 다낭서 행복 즐겨
강다니엘 / MBC
강다니엘 / MBC
강다니엘 / MBC

베트남 다낭의 무더위 속에서 집돌이들은 자연스럽게 수영장으로 향했다. 그 중 가장 먼저 물에 뛰어든 건 마크와 강다니엘이었다. 각종 물놀이 아이템을 즐기던 두 사람은 어느새 수구를 시작했고, 어설픈 실력으로 웃음을 자아낼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거침없는 슛을 날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이불 밖’ 파일럿 편에 출연해 낯가림의 극치를 보여줬던 용준형은 다낭에서도 한 멤버와 첫인사를 나누는 데만 7시간이 넘게 걸렸다. 다른 집돌이 멤버들과의 첫 인사도 쉽지 않았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만남이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