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이승협·유회승, ‘뜨감봉’ 다음 아이템? “종이비행기·한라봉·흑돼지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 이승협, 유회승이 ‘뜨거운 감자’의 ‘뜨감봉’을 이을 다음 아이템을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는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아 유?(HOW ARE YO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앞서 엔플라잉은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더 핫티스트 : 엔플라잉(THE HOTTEST : N.Flying)’ 타이틀곡 ‘뜨거운 감자’ 활동 당시 감자로 직접 만든 ‘뜨거운 감자 응원봉(이하 뜨감봉)’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엔플라잉(N.Flying) 김재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엔플라잉(N.Flying)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엔플라잉(N.Flying)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뜨감봉’을 이을 새로운 아이템을 묻자 김재현은 “감자 응원봉을 직접 제작했었다. 이번에도 많은 아이템을 생각하고 있다”며 “팬분들이 SNS에서 ‘종이비행기로 응원해보는 거 어떨까요’라고 얘기해주셔서 그것도 고려하면서 여러 가지 아이템을 구상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승협은 “제주도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는데 뮤직비디오에 제주도 모습이 정말 아름답게 나왔다”며 “그래서 한라봉 어떠냐”고 제안했다.

이를 듣던 유회승은 “저는 흑돼지봉이 좋다. 오겹살로 꼬치를 만들면 좋을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활동 당시 엔플라잉은 타이틀곡 이름에 걸맞게 강원도 감자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엔플라잉(NFlying)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엔플라잉(N.Flying)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네 번째 미니앨범 ‘HOW ARE YOU?’는 이별이라는 소재를 엔플라잉만의 방식으로 풀어내며 더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하우 아 유 투데이(HOW R U TODAY)’는 헤어진 연인에게 보내는 쓸쓸한 메시지를 담은 서정적인 감성의 얼터너티브 록으로 이별 후의 감정을 노래하지만 조용히 우울감에 빠져있지 않는다.

파워풀한 디스토션 일렉트릭 기타와 포효하는듯한 드럼 사운드가 강한 에너지와 리듬감을 주고 따뜻함을 채워주는 베이스와 피아노 사운드가 서정성을 더해 이별 후의 감정을 트렌디하게 풀어냈다.

수록곡으로는 스타일리시한 전조와 캐치한 멜로디가 단연 돋보이는 ‘업 올 나잇(UP ALL NIGHT)’, 엔플라잉만의 기분 좋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팔불출’, 밝고 경쾌한 펑크록 ‘애니웨이(ANYWAY)’, 파워풀한 록 ‘너 없는 난’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다섯 곡이 담겼다.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하우 아 유?(HOW ARE YOU?)’의 음원을 발매한 엔플라잉(N.Flying)은 타이틀곡 ‘하우 아 유 투데이(HOW R U TODAY)’로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