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슬러’ 이성경, 러블리한 매력으로 스크린 접수…오늘(9일) 개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이성경이 러블리한 매력으로 충무로 접수에 나섰다.

9일 YG엔터테인먼트는 이성경의 첫 스크린 데뷔작 ‘레슬러(감독 김대웅)’가 개봉했다고 전했다.

‘레슬러’는 전직 레슬러인 살림 9단 아들 바보 귀보씨가 예기치 않은 인물들과 엮이기 시작해 평화롭던 일상이 유쾌하게 뒤집히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5월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해피 무비로 주목받고 있다.

이성경은 귀보(유해진 분)와 성웅(김민재 분)의 윗집에 사는 이웃이자 풋풋한 짝사랑에 빠진 가영 역으로 분해 통통 튀는 엉뚱 발랄함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극중 가영(이성경 분)은 자신을 좋아하는 성웅에게 대뜸 파격 선언을 하는 철부지 같은 모습은 물론, “너는 누군가를 만났을 때 빛이 나는 사람을 본 적 있어?”라며 눈빛을 반짝이는 순수함까지 지녔다.

영화 ‘레슬러’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영화 ‘레슬러’ /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귀보의 맞선 자리에 인형탈을 쓰고 나타나 그를 화들짝 놀라게 하는가 하면, 새빨간 원피스와 촌스러운 단발머리로 변신하면서까지 귀보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하는 그야말로 종잡을 수 없는 매력덩어리다.

이성경은 이처럼 다소 독특한 설정의 가영이라는 인물을 특유의 사랑스러움으로 친근하게 풀어냈다. 

최근 진행된 언론 기자간담회에서 김대웅 감독은 “이성경을 봤을 때 글로만 써왔던 가영이를 실제 마주한 것 같았다. 정말 시나리오에서 튀어나와 눈앞에 있는 느낌을 받았다”라며 캐스팅에 만족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이성경은 코믹액션수사극 ‘걸캅스(가제)’에 캐스팅을 확정 지었을 뿐 아니라, 21일 첫 방송되는 tvN ‘멈추고 싶은 순간:어바웃타임’에서 사람들의 수명 시계를 보는 여자 미카 역을 맡아 다시 한 번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