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골경찰 시즌3’, 울릉도 출항…본격 ‘어촌 순경 라이프’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시골경찰 시즌3’ 멤버들이 드디어 울릉도로 향하는 배에 몸을 실었다.

지난 7일 방송된 ‘시골경찰 시즌3’ 4회에서는 포항 흥해 파출소에서 마지막 근무에 나선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 이청아 네 순경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먼저 오대환과 이청아는 흥해 초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이버 폭력 예방 교육에 나섰다. 

오대환은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뜻밖의 인기스타로 등극해 큰 환대를 받았다. 이청아 역시 초등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성공적으로 강의를 마쳤다.

신현준과 이정진은 바닷바람이 매서운 날씨에도 밖에 나와 일하고 계신 어르신들을 돕기 위해 일손을 더했다. 

전날의 강한 파도로 해안도로까지 넘어온 해초와 모래, 쓰레기를 수거하기 위해 어르신들이 나와 일을 하고 있었던 것. 

또한 이날 흥해 파출소에 한 할아버지가 찾아와 “아들을 찾는다”라며 신현준, 이청아 순경에게 가슴 아픈 이야기를 전달했다.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3’ 방송캡처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3’ 방송캡처

할아버지는 2003년 마지막 통화 이후로 15년째 연락이 되지 않는 막내아들을 찾고 있었다. 신현준 순경은 “찾을 수 있을 거다. 좋은 생각만 하시라”라며 노부부의 지친 마음을 어루만져 주었다. 

이청아 역시 노부부의 눈물에 함께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맑아진 날씨와 함께 드디어 시골 순경들의 대기발령이 해제되어 울릉도로 갈 준비를 해야 하는 네 순경들은 흥해 파출소 식구들과 아쉬운 작별을 건넸다. 

네 순경들에게 본격적으로 펼쳐질 울릉도 어촌 순경 라이프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시골경찰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