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실화탐사대’ 오상진, 감격에 찬 인터뷰 공개…‘어서와 MBC는 오랜만이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실화탐사대’로 MBC에 복귀하는 오상진의 인터뷰가 공개되어 화제다.

4일 오후 MBC는 포털사이트에 ‘실화탐사대’ MC 인터뷰의 첫 번째로 오상진 편을 공개했다.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인 오상진은 MBC에서 나온 이후 한동안 친정을 통해서는 만날 수 없었다.

그는 지난해 ‘라디오스타’ 게스트 출연이나 배우로서 드라마 출연, 연말 시상식 진행 등으로 MBC에서 시청자들을 만나기 시작했으며 이번에 ‘실화탐사대’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프로그램 MC로서 친정 무대에 서게 됐다.

공개된 인터뷰 클립은 오늘 오전에 공개된 ‘실화탐사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오상진의 소감을 담은 것이다.

인터뷰 중간중간 포스터 촬영하는 장면에서 오상진은 전문 MC이자, 여러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답게 자연스러우면서 지적인 표정과 포즈 연기를 선보였다.

MBC ‘실화탐사대’ 캡처
MBC ‘실화탐사대’ 캡처

오상진은 인터뷰에서 “MBC에 돌아오게 되어 굉장히 떨리고 감격스럽다. 이번에 같이 MC를 맡은 이재은 아나운서가 갓 입사했을 때 제가 교육 담당 선생님이었는데 막상 같이 진행을 맡는건 처음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사교양 프로그램에서 보기 힘들었던 신동엽씨도 함께 MC를 맡은 만큼, 새로운 재미도 함께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실화 탐사대’는 변화무쌍한 세상 속에서 빛의 속도로 쏟아지는 수많은 이야기 중에 실화여서 더욱 놀라운 진짜 이야기를 찾는 신개념 본격 실화 탐사 프로그램이다.

10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