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 해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먹지?’ 오상진, ‘요리왕 남편’ 모습 공개…불가리아 술안주 ‘스파나체노 루로’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다 해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먹지?(이하 ‘다해요’)’에 자취 경력 20년 오상진이 ‘요리왕’에 도전한다.

2일 올리브 측은 ‘다해요’ 5회에서 불가리아식 건강 술안주인 시금치롤 ‘스파나체노 루로’ 레시피 수업이 펼쳐진다고 전했다. 

불가리아 훈남 셰프 미카엘과 ‘훈남의 정석’으로 꼽히는 오상진이 함께 할 훈훈한 요리 수업이 기대를 모은다. 

오랜 자취 경력과 ‘요리왕 남편’으로 유명한 오상진은 호기롭게 반장 완장을 차고 등장해 시작부터 양세형의 견제를 받았다. 

자칭 ‘상수동 요리왕’인 오상진은 “주로 요리공부를 인터넷으로 한다. 요리동영상을 보고 집에서 실습해 실력을 검증받았다”며 요리 자신감을 내비친다. 

‘다해요’ 1교시에는 “요리는 스냅”이라고 소신을 밝힌 오상진을 위한 프라이팬 스냅 게임이 펼쳐진다. 손목의 스냅을 이용해 대형 프라이팬부터 3구 달걀팬, 장난감 프라이팬까지 종류가 다른 4가지의 프라이팬 위 음식을 뒤집는 것. 유난히 스냅 기술에 자신감을 보이는 오상진과 “부침개면 두 바퀴까지 뒤집을 수 있다”는 양세형의 불꽃튀는 접전이 기대를 모은다.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 오늘 뭐먹지?’ 캡처

본격적인 요리수업이 진행되는 2교시에는 훈남 셰프 미카엘이 등장해 고기없이 채소와 치즈만으로 만드는 불가리아식 술안주인 시금치롤 ‘스파나체노 루로’ 레시피를 전수할 계획. 

시금치 크레페 반죽부터 손쉽게 완성하는 발칸반도 대표소스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완성한 롤을 냉장고에서 식히는 동안 오상진이 직접 만드는 ‘시금치 바나나 스무디’ 레시피도 공개되며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훈남 셰프의 등장으로 설레는 마음을 안고 시작한 박나래가 정작 수업 중에는 선생님인 미카엘을 못미더워해 웃음을 자아낸다. 치즈 펴바르기부터 롤 말기까지 중요한 순간마다 발동하는 박나래의 ‘미카엘 의심’이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더한다. 

올리브 ‘다 해먹는 요리학교’ 5회는 2일 밤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