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범인은 바로 너’ 엑소(EXO) 세훈, “유재석 형이 ‘너를 보여주라’고 격려해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엑소 세훈이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어느 덧 4월의 끝자락, 30일 오후 1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하모니볼룸에서 넷플릭스 최초 예능 ‘범인은 바로 너!’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제작발표회에는 조효진 PD, 김주형 PD를 비롯해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EXO) 세훈, 구구단 세정이 자리를 빛냈다.

‘범인은 바로 너’는 넷플릭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프로그램이다. ‘범인은 바로 너!’는 서로 다른 개성과 매력을 지닌 7명의 허당 탐정단이 매 에피소드마다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풀어나가는 추리 예능이다.

세훈은 위기의 순간 승부사 기질을 발휘하는 안무가 출신의 ‘춤추는 탐정’ 캐릭터로 나선다.

아이돌 특유의 ‘활발함’으로 시청자들에게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엑소(EXO) 세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세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훈은 “엑소 세훈입니다. 넷플릭스 가입 한 달간 무료라고 합니다. 많이들 봐주세요”라고 말문을 열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처음으로 단독으로 고정 예능에 출연한 세훈은 남다른 출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세훈은 단독 첫 예능 도전에 대해 “걱정을 많이 했다. 첫 예능이라서. 재석이 형이 ‘너를 보여주고 편안하게 하라’고 격려해줬다. 평소 저를 보여주려고 많이 노력을 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김주형 PD는 세훈이 수호 대신 출연했다는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김주형 P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주형 PD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 PD는 “처음에 수호라고 나왔는데 잘못된 정보다. 이미 세훈씨를 염두해두고 엑소 쪽에 접촉을 했었다”고 설명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국민 MC 유재석을 비롯해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세훈, 세정 등 쟁쟁한 출연진이 뭉쳐 화제가 됐다. 

김주형 PD는 캐스팅에 대해 “이런 화려한 분들에 대해 이유를 설명하는 건 불가능할 것 같다”며 “당연히 너무 만족하는 캐스팅이라 과정을 하나하나 설명하기는 복잡할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최고의 분들과 함께해 영광이었다”며 “촬영할수록 좋은 캐스팅이었고 합이 이렇게 좋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범인은 바로 너!’는 글로벌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가 SBS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 히트 예능프로그램 연출에 참여한 조효진 PD, 장혁재 PD, 김주형 PD 등 스타 제작진을 보유한 '컴퍼니 상상'과 의기투합해 제작한 최초의 한국 예능이다. 100% 사전제작으로 이미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다.

세훈 세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세훈 세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넷플릭스 최초의 한국 예능 ‘범인은 바로 너!’는 오는 5월 4일 넷플릭스를 통해 190개국의 1억 2천 5백만 명의 회원에게 공개된다. 

‘범인은 바로 너!’는 매주 금요일 2편씩 5주 간에 걸쳐 공개된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시청자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