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뢰더 전 독일 총리, 연인 김소연의 前남편에게 1억원 소송당해…‘파란만장 러브스토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슈뢰더 전 독일 총리의 연인으로 알려진 김소연(48)씨의 전 남편이 슈뢰더 전 총리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30일 법원 관계자에 따르면, 김소연의 전 남편 A씨는 최근 서울가정법원에 게르하르트 슈뢰더 (Gerhard Schroder) 전 독일 총리를 상대로 1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 소송을 제기했다. 

소송 내용은 전 부인과의 이혼 원인을 제공한 슈뢰더 전 총리 측이 정신적 고통을 보상할 위자료 등을 지급하라는 내용이다.

A씨는 이혼 조건으로 제시한 슈 뢰더 전 총리와 결별을 약속한 김소연이 이를 지키지 않았으며, 이후 언론 보도로 이혼 사실이 알려져 명예훼손을 당했다고 주장한것으로 전해졌다. 

JTBC 뉴스 영상 캡처
JTBC 뉴스 영상 캡처

한편 A씨는 지난해 11월 김씨와 합의 이혼했다. 앞서 같은 해 9월 독일 언론을 통해 슈뢰더 전 총리와 김씨의 열애설이 불거진 이후였다. 

슈뢰더 전 총리와 그의 연인 김소연은 지난 1월 기자회견을 열고 공식적으로 연인 관계임을 선언하고, 연내 결혼 계획을 발표했다.

더불어 슈뢰더 전 총리와 이혼 소송 중인 아내 도리스 슈뢰더 쾨프씨는 지난해 9월 "이혼 결정 배경에 김씨가 있었다"고 주장했다. 반면 슈뢰더 전 총리는 "이혼 소송은 아내의 요청이었고, 연인 김소연과는 무관하다"고 반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