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구석 1열’ 윤종신-장성규, 공식 포스터 공개…‘아는영화 모르는 이야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방구석 1열’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30일 공개된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방구석 1열’의 포스터는 진행자 윤종신과 장성규의 모습을 담았다.

두 사람의 이미지 위에 합성된 안경과 배경에 보이는 리모컨, 슬레이트, 카메라 등의 오브제는 편안한 방에서 영화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아는 영화 모르는 이야기’라는 태그에서도 볼 수 있듯 ‘방구석 1열’은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방에 모여 영화와 인문학을 토크로 풀어내는 프로그램이다.

영화를 연출한 감독, 인문학 전문가 등이 출연해 영화를 사회, 문화, 역사 등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해 쉽고 재미있는 수다로 풀어본다.

더불어 영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캐스팅 비화 등 쉽게 알지 못하는 이야기들도 소개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진행은 JTBC 영화 예능 프로그램 ‘전체관람가’에서도 MC로 활약한 바 있는 가수 윤종신과 JTBC 아나운서 장성규가 맡는다.

JTBC ‘방구석 1열’ 공식 포스터
JTBC ‘방구석 1열’ 공식 포스터

토크 패널로 참여하는 유시민 작가는 첫 회에 소개될 영화 두 편을 직접 고를 정도로 숨은 영화광이다.

변영주 감독과 정윤철 감독은 영화에 대한 전문적인 이야기에 힘을 더할 예정이며 지식과 입담, 예능감으로 뭉친 이들의 수다가 관전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JTBC 공식 인스타그램(@jtbc.insta)에서는 무빙 버전의 독특한 포스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방송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애 영화’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으로 경품 40만 원 상당의 메가박스 더 부티크 프라이빗 영화관 이용 티켓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