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챔피언’ 트와이스(TWICE)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는?...‘보이그룹 大잔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형 기자) ‘쇼챔피언’이 팬들과 함께한 트와이스(TWICE)의 게릴라 데이트를 공개한다.

25일 오후 7시 MBC뮤직과 MBC에브리원에서 동시 생방송하는 ‘쇼챔피언’은 아주 공격적인 팬 서비스 - 로비어택’에서 팬들 앞에 깜짝 등장한 트와이스의 모습을 선보인다.

사전 녹화 전, 팬들 앞에 깜짝 등장한 트와이스는 즉석에서 팬들을 위해 만든 유일한 팬송인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ion)’을 부르며 팬들에게 아주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덕분에 현장에서 트와이스와 깜짝 데이트를 즐긴 팬들은 엄청난 환호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후 무대에는 봄날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 줄 대세 보이 그룹들이 총 출동한다. 지난주 ‘쇼챔피언’에서 최초 공개 무대로 또 한 번의 역대급 변신을 선보인 빅스, 멤버 18명이 모두 등장해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하며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일 NCT 2018이 무대를 준비 중이다.

이와 함께 너드 콘셉트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자체 제작돌 펜타곤은 물론 2018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트레이키즈와 더 보이즈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