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몬스타엑스(MONSTAX), 순정만화 연상케하는 화보 공개…‘여심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몬스타엑스(MONSTAX)가 순정만화를 연상케하는 이색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23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몬스타엑스가 유명 콘텐트 렌즈 회사를 통해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몬스타엑스는 봄을 닮은 스포티룩을 입고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는 몬스타엑스의 특유의 파워풀함과 화사한 분위기의 상큼한 남친미를 동시에 선보이는 것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는다.  

또한 7인 7색의 개별 화보도 함께 공개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화보 속에서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렌즈를 착용하며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을 연상하게 하는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해당 렌즈는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과 세부 포인트 등을 조율하며 출시 작업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현재 몬스타엑스는 국내를 넘어 세계 각지로부터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지난달 26일 발매한 앨범과 수록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는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스페인, 싱가포르, 브라질, 러시아, 네덜란드,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등 해외 유수의 언론에 잇따라 소개되며 집중 조명을 받은 바 있다. 

몬스터엑스/ 스타쉽 ENT

해당 매체들은 몬스타엑스의 다양한 활동들을 언급하며 글로벌 대세로 뻗어가는 몬스타엑스의 인기를 비중 있게 소개했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컴백 직후 트위터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새 앨범 ‘THE CONNECT’(더 커넥트)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 25개국 1위, 한터차트 1위, 일본 타워레코드 일간 차트 1위 등을 휩쓸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SPOTLIGHT’(스포트라이트)로 3월의 ‘골드디스크’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글로벌 성과를 거뒀다.

몬스타엑스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Jealousy’(젤러시)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2018 C-페스티벌 홍보 대사로 선정돼 다음 달 2일 열릴 개막식 현장 공연에도 참가해 다양한 홍보대사 활동을 임한다. 

더불어 다음달 26일, 27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될 한국 콘서트를 비롯해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으로 알려져 많은 팬의 기대를 모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