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승현, 영화 ‘챔피언’으로 스크린 데뷔…‘사투리 연기’ 첫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민성 기자) 강승현이 영화 데뷔 소식을 알렸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는 강승현이 ‘챔피언(감독 김용완)’으로 스크린에 데뷔한다고 전했다. 

영화 ‘챔피언’은 국내 최초 팔뚝 액션이라는 신선한 설정 속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촘촘하게 구성해 재미를 선사할 작품이다.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마동석 분)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권율 분),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한예리 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렸다. 

극 중 강승현은 수진이 운영하는 옷가게 단골손님이자, 그녀의 아이들과 친밀하게 지내는 가슴 따뜻한 인물 주연 역을 맡았다. 

강승현 / 영화 ‘챔피언’ 제공
강승현 / 영화 ‘챔피언’ 제공

강승현은 “평소에 좋아하던 배우분들과 함께 촬영하게 된 것 자체가 영광이고 행복했다. 감독님 믿음에 대한 보답과 더불어 ‘주연’이라는 캐릭터가 영화 안에 잘 녹아들도록 노력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처음 해보는 사투리 연기였지만 직접 부산으로 내려가 연습했을 만큼 많은 열정을 갖고 임했던 작품이다. 가정의 달 5월에 온 가족이 따뜻하고 유쾌한 마음으로 볼 수 있는 영화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덧붙였다. 

강승현은 세계 50개국 모델들이 참가한 ‘2008년 포드 세계 슈퍼모델 대회’에서 대회 역사상 아시아계 최초로 1위를 차지한 톱모델이다. 

신비로운 마스크에 독보적인 분위기로 패션계를 사로잡은 그의 스크린 데뷔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팔씨름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영화 ‘챔피언’은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