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Apink), 신곡 ‘기적같은 이야기’ MV 티저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에이핑크가 19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어 앞서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19일) 0시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의 M/V 티저를 게재했다고 전했다.
 
에이핑크는 이번 M/V 티저에 팬들과 함께한 콘서트 현장을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팬들의 응원으로 행복한 무대를 꾸미는 에이핑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에이핑크는 “앞으로도 우리 함께 또 다른 기적을 만들어가요. 사랑합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국내 최정상 걸그룹의 행보를 걸어가고 있다. 2011년 ‘몰라요’로 데뷔한 에이핑크는 'NoNoNo', 'Mr. Chu', 'Luv', 'FIve'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국내외로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6월 미니앨범 ‘Pink Up’ 활동 당시, 주요 음원차트를 석권하고 음악방송 6관왕을 차지하며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에이핑크(Apink) 기적같은 이야기 MV 티저 / 플랜에이 ENT
에이핑크(Apink) 기적같은 이야기 MV 티저 / 플랜에이 ENT

 
에이핑크는 개별 활동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다. 멤버 전원이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며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특히 손나은은 광고계에 돌풍을 일으키며 대세로 자리잡았고, 정은지는 ‘멜론뮤직어워드’에서 2년 연속 수상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이핑크는 뜻깊은 7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한다. 스페셜 싱글 ‘기적 같은 이야기’에는 팬들을 위한 팬송과 포토북을 담았다. 박초롱이 작사, 정은지가 작곡에 직접 참여해 팬송에 의미를 더했다. 포토북에는 에이핑크가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그들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았다고 전해진다. 
 
한편, 에이핑크는 스페셜 싱글 발매 이틀 뒤인 21일에는 서울 광진구 세종대 대양홀에서 팬미팅 ‘PINK CINEMA’를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의 걸그룹'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