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강다니엘부터 라이관린까지…‘워너원고 시즌3으로 컴백’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4.17 01: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5월, 그룹 워너원이 가장 사랑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Wanna One Go(워너원고)'가 시즌3로 돌아온다.
 
데뷔 비하인드를 담은 첫 번째 시즌 ‘Wanna One Go’와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주었던 두 번째 시즌 ‘Wanna One Go : ZERO BASE’에 이어, 세 번째 시즌은 ‘Wanna One Go : X-CON’으로 부제가 확정됐다. 'Wanna One Go 시즌3'의 부제 'X-CON'의 미지수 X는 워너원의 예상하지 못했던 미지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것으로 이전과는 다른 블록버스터급 미스터리 음악 예능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CJ 이엔엠
CJ 이엔엠

 
멤버들의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지난 시즌과 달리, 이번 시즌에서는 컴백 앨범의 제작 과정과 이후 완성될 신곡 무대들을 특별 콘서트로 만나보는 ‘X-CON’의 준비 과정을 조망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지금껏 많이 보여주지 못했던 워너원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재능과 열정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앨범 수록곡과 'X-CON'의 무대는 멤버들이 유닛을 결성해 각자의 개성이 돋보일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해 완성한 새로운 곡들과 무대는 6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서울 고척돔에서 개최되는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ONE: THE WORLD(원: 더 월드)'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특히 콘서트 첫째 날인 6월 1일(금)은 ‘X-CON DAY’로서 공연 중 일부 무대를 방송과 연계해 특별 무대로 꾸밀 예정이며, 해당 무대는 ‘Wanna One Go: X-CON’에서 독점 방영할 계획이다. 
 

예능과 음악방송을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워너원이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선사할지 5월 Mnet에서 첫 방송되는 ‘Wanna One Go : X-C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워너원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된 11인조 보이그룹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