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임, ‘품위있는 그녀’ 출연 모습 새삼 화제…‘화가이자 내연녀로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태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다.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이태임과 연관된 내용이 게재됐다.

게재된 내용은 ‘품위있는 그녀’에 출연한 이태임의 사진을 게재한 모습이다.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는 요동치는 욕망의 군상들 가운데 마주한 두 여인의 엇갈린 삶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지난해 8월 종영됐다.

이태임은 극 중 윤성희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윤성희는 그림에 관심이 많은 아진(김희전)이 신인작가 전시회를 개최한 갤러리에서 그녀의 작품을 샀다.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무명 화가인 자신의 첫 고객인 아진과 그렇게 인연이 된 성희는 아진에게 매력을 느끼고 둘은 언니 동생으로 금방 친하게 된다. 아진의 아름다움과 품위 그리고 그녀의 삶을 동경하던 성희는 아진의 딸 지후에게 미술을 가르쳐주겠다고 하고 그 인연으로 재석(정상훈)과 얽히게 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태임언니 진짜 오랜만이기도 했고 너무 이뻣음 ㅜㅜ”, “진짜 너무 이쁘게 나와가지고 옷도 이쁘고!!”, “품그녀 진짜 잘봤어여!!”, “앞으로 더 꽃길만 걸으시길 너무 이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해당사진 / 커뮤니티 사이트

지난 19일 오전 이태임은 자신의 SNS에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올리며 실시간 검색어 오른데 이어 이시형도 함께 검색어에 올라 주목받고 있다.

이태임은 과거 이시형씨 지인들과 휴양지에서 함께 찍힌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바 있다.

그 때의 사건이 재조명되면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의문이 증폭되며 갑작스러운 이태임의 은퇴가 이시형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는 것.

둘에 대한 무분별한 억측이 커짐에 따라 그에 대한 우려도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