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나 혼자 산다’ 박나래, "기안84와 열애설? ‘왜? 좋은데’ 솔직히 즐기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박나래가 "기안89와 열애설을 즐기고 있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19일 오후 3시 서울 상암동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황지영 PD를 비롯해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기안84, 헨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나 혼자 산다’는 5주년을 기념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전했다.

‘나 혼자 산다’에서 묘한 ‘썸’ 기류를 보이고 있는 박나래와 기안84. 지난해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대상을 타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고 말한 박나래. 

박나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나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그리고 “나래가 용기 내서 말한 거니까. 나래가 대상을 받으면 결혼하겠다”라고 회답해 이마 뽀뽀를 한 기안84의 썸은 올해 본격적인 열애 의혹을 낳아 열애설을 부추기고 있다. 특히 기안84는 지난 14일 연재 중인 웹툰 ‘복학왕’ 188화에 ‘1일 인거야’라는 문장을 실수로 넣어 박나래와 강제 열애설의 불을 지폈다.

심지어 그날이 14일 ’화이트데이’라서 팬들의 오해는 증폭됐다. 이에 박나래는 “마치 암호처럼 ‘오늘부터 1일이야’ 느낌이라 깜짝 놀랬다”고 말했다.

이어 박나래는 “너무 놀라 바로 기안84에게 전화했다”고 당시 상황을 실감나게 전달했다.

박나래♥기안84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나래♥기안84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에 기안84는 “나래와는 좋은 오빠 동생으로 지내고 있다. ‘복학왕’ 에피소드에서 빠진 내용이 실수로 들어가서 나래와 열애설이 불거졌다. 상상도 못한 열애설이라 나래에거 넘 미안했다”고 마음을 전했다. 그러자 박나래는 “솔직히 나는 충분히 즐기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날 전현무 옆자리에 앉은 사람의 첫 인상과 지금의 느낌이 어떻게 달라졌는지 말해달라는 기자의 질문에 박나래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전현무는 “무지개 모임으로 만나기 전에도 예능에서 많이 봤다. 개그우먼이었고 동료 방송인 느낌이었다”고 말문을 열었고, “지금은 가족같은 존재가 됐다”고 말했다.

이어 “나래는 자꾸보니 여동생 같기도 하고, 솔직히 나와 얼굴도 닮았다. 사적으로 연락을 자주 안 하지만 실제 남매도 그렇지 않나? 든든한 친구다”며 “원래 내 기사만 챙겨보는 편인데, 박나래 기사 나올 때도 꼭 챙겨본다. 가족처럼 된다는게 ‘나 혼자 산다’의 강력한 힘인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박나래는 무지개 회원으로 추천할 만한 인물로 “이 멤버에서 누군가 빠진다는 게 상상이 안 가지만 굳이 뽑는다면 제 친한 동료인 장도연을 추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박나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박나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어 “장도연도 혼자 사는 데 굉장히 특이한 친구다. 아날로그의 삶을 살고 있다. 아침부터 신문을 보고, 조조영화를 즐긴다. 독특한 친구다. 그리고 하루에 4시간 밖에 안잔다. 장도연이 나오면 참 재밌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전현무는 “저랑 동갑내기 친구인 강지환을 추천한다. 이 친구는 빅뱅 승리와 같은 삶을 살고 있다. 아니면 ‘문제적 남자’의 김지석도 특이하게 사는 것 같아 한번 보고 싶다”고 추천했다.

헨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헨리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헨리는 “저와 자주 영상통화로 출연한 에프엑스 엠버”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제 절친 충재를 추천한다. 빨리 제가 하차하고 넣으라는 댓글이 있었다. 솔직히 그 댓글을 보면 마음이 아프지만, 그 친구가 해도 달라진 게 없을거라는 생각이 든다”고 덧붙였다.

기자의 기습적인 공개 열애에 대한 질문으로 이시언은 연인 서지승과의 공개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이시언은 “열애 공개를 크게 신경 안 썼다”고 담담하게 고백했다.

‘대배우’ 이시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대배우’ 이시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시언은 “열애설이 날 때도 크게 신경 안썼던 이유가 엄청 편하게 다녔다. 그런데 만약에 ‘나 혼자 산다’에 여자친구가 나온다면 앞으로 불편해질 것 같기도 하다. 그래서 여자친구와 함께 출연하는 것은 생각하고 있지 않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나 혼자 산다’는 제목처럼 1인 가구로 살아가는 이 시대 싱글족들의 일상을 담아내는 리얼 다큐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3년 3월 22일 방송을 시작해 5주년을 맞았다. 현재 가장 핫한 출연진은 전현무, 한혜진, 이시언, 박나래, 기안84, 헨리 등이 무지개 회원으로 활약 중이다. 소탈하고 개성있는 싱글 라이프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