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8 쇼트트랙 세계선수권’ 금메달 최민정, “대통령님 응원에 큰 힘을 받았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2018 쇼트트랙 세계선수권이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한국시간) 열린 쇼트트랙 세계선수권에서 최민정 선수가 금메달을 따내며 최민정의 근황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최민정은 지난 2월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재인 대통령과 국민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문재인 대통령의 최민정 축전 / 최민정 인스타그램
문재인 대통령의 최민정 축전 / 최민정 인스타그램

최민정은 문재인 대통령에게 받은 축전 사진과 함께 “대통령님, 바쁘신 와중에도 불구하고 경기장에 직접 찾아와 응원해주셔서 선수들이 큰 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500m에서 아쉬움을 딛고 일어날 수 있었던 건 국민들의 믿음과 응원 덕분이었습니다. 혼자서라면 절대 해낼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한국인의 강한 정신력이 제 스케이팅에 녹아드는 것이 너무나 영광스럽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에 걸맞는 선수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국민들의 성원에 힘 입어서, 국민들과 함께 가던 길 마저 가겠습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올림”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우린 선수들에게 감사해요”, “수고 많았습니다”, “덕분에 웃을 수 있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민정은 18일(한국시간) 국제빙상경기연맹(ISU) 쇼트트랙 세계선수권 대회에 참가했다.

그는 여자 1500m 종목 결승에서 2분23초 351 기록으로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금메달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