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밀약’ 박규리, 유럽 여행 에피소드 공개 ‘눈에 띄는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박규리가 팬들을 위해 공개한 유럽 여행기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12일 박규리가 자신의 유럽 여행기를 공개해 팬들에게 여행 후기를 전했다. 

그녀는 유럽의 관광지에서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껏 여유를 즐기는 모습, 식당 분위기에 맞는 깜찍한 베레모를 쓰고 소녀같은 모습으로 식사를 하는 등의 모습으로 여행지에서 힐링 하는 순간을 기록했다.

박규리 / 다인엔터테인먼트
박규리 / 다인엔터테인먼트

사진 속 박규리는 바르셀로나로 가는 기차 안에서 소소히 간식을 먹거나 고소 공포증에도 불구하고 케이블카에 올라 타 겁에 질린 귀여운 표정으로 봉을 잡는 모습 등의 다채로운 사진을 게재하였으며 한산한 유럽의 거리를 거닐며 여유를 만끽하는 등 작년 한 해 여러 활동으로 쌓인 피로를 푸는 모습을 전했다.

특히 민낯 수준의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에서 나오는 청초한 매력은 평소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봐왔던 연예인 박규리가 아닌 자연스러운 소녀 같은 매력의 박규리로 변신해 반전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첫 개인 단독 화보집 ‘Book of Days’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박규리는 화보집에 이어  여행 틈틈이 자신의 SNS로 팬들과 소통을 했지만 더 많은 이야기와 사진들로 자신을 오랫동안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애정을 들어내 보였다.

연기자로 전향 후 각종 스크린과 브라운관 그리고 예능에서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한 걸음 더 발돋움한 박규리는 근래 보기 드물었던 투톱 여배우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밀약’의 비밀스러운 여인 은정 역에 특별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촬영을 앞두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