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마마무 휘인이 김아랑 선수에게 보낸 영상편지 내용은? ‘친해지길 바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마마무 휘인이 평창동계올림픽 스타 김아랑 선수에 대해 언급했다.
 
11일 방송된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에는 ‘별이 빛나는 밤’로 돌아온 마마무가 출연했다.
 
이날 MC 유희열은 마마무 휘인과 김아랑 선수가 닮은꼴로 화제가 됐다고 언급했다.

이에 마마무 휘인은 팬들에게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김아랑 선수와 나이도 같고 고향도 같다”고 깜짝 고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방송 캡처

이후 마마무 휘인은 김아랑 선수에게 영상 편지를 전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아랑님.

저는 마마무의 휘인이고요.

닮은꼴로 언급되서 영광이고 경기도 정말 잘 봤습니다. 유명한 움짤(움직이는 이미지)도 잘봤습니다.

몸조심하면서 경기하시고 앞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지난 7일 공개된 마마무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는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페루, 에스토니아, 버뮤다 등 6개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 상위권 차지하는 등 해외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또한, 새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도 태국을 비롯한베트남, 핀란드, 인도네시아, 필리핀, 스웨덴, 슬로바키아, 브라질, 덴마크,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 뉴질랜드, 포르투갈 등 14개국 1위를 차지, K팝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서 영향력을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은 벨기에, 브라질, 칠레, 핀란드,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등 8개국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는 빛나는 성적을 거뒀다.

이처럼 마마무는 새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를 통해 새로운 장르에 첫 도전, 봄기운 만연한 한결 부드러워진 음악으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은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라틴 풍의 이국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하여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떠나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을 자연과 시간에 빗대어 은유 적으로 표현 한 가사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유스케)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