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2’ 공식 포스터 공개, 자우림부터 헨리까지 “감성 충만한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비긴어게인2’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8일 JTBC ‘비긴어게인2’ 측은 방송에 앞서 공식 포스터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였다.

포스터에는 자우림 김윤아·이선규, 브라운아이즈 윤건, 로이킴 팀과 박정현, 하림, 헨리, 악동뮤지션 수현 팀이 각각 담겨있다.

JTBC ‘비긴어게인2’ / JTBC
JTBC ‘비긴어게인2’ / JTBC

첫 번째 포스터에는 자우림 김윤아·이선규, 브라운아이즈 윤건, 로이킴이 리스본의 포르타스 두솔 전망대에서 버스킹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푸른 하늘과 멀리 보이는 첨탑을 배경으로 연주 준비를 하는 네 사람은 첫 버스킹의 설렘을 느끼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JTBC ‘비긴어게인2’ / JTBC
JTBC ‘비긴어게인2’ / JTBC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골목의 한 가게 앞에서 길거리 공연에 한창인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을 볼 수 있다.  ‘음악 천재’ 헨리와 ‘악기 수집자’ 하림, 그리고 박정현과 수현의 모습이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비긴어게인’은 대한민국 최고 뮤지션들이 해외 낯선 도시에서 버스킹에 도전하는 야외 버라이어티다. 시즌1에서는 이소라, 유희열, 윤도현, 노홍철이 아일랜드로 떠나 거리 공연에 도전한 바 있다.

이번에 방송될 ‘비긴어게인2’는 포르투갈과 헝가리에서 펼쳐지는 음악 이야기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고막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비긴어게인2’는 30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