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긴어게인’ 윤도현, 이소라에게 “누나 노래 진짜 못한다”며 돌직구 날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윤도현이 이소라에게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0일(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 JTBC 음악여행기 ‘비긴어게인’에서는 이소라가 유희열에 이어 윤도현과 ‘그대안의 블루’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스위스 몽트뢰 버스킹에서 ‘그대안의 블루’ 남자 보컬자리를 두고 치열한 쟁탈전을 펼쳤던 유희열과 윤도현. 결국 유희열이 선택받으며 윤도현은 아쉬움을 삼킨 바 있다. 
 
 
윤도현-이소라 / JTBC ‘비긴어게인’
윤도현-이소라 / JTBC ‘비긴어게인’
 
이런 윤도현을 위해 유희열은 “프랑스 샤모니에서의 마지막 버스킹에서 소라누나와 도현이가 ‘그대안의 블루’를 해보면 어떻겠냐”고 제안했다.
 
이소라와 윤도현은 버스킹을 앞두고 본격적으로 호흡을 맞추기 시작했다. 그러나 연습임에도 첫 소절부터 제대로 부르지 못한 윤도현은 “솔직히 많이 떨렸다”라며 긴장했다.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노래를 시작한 윤도현은 또다시 의외에 사태에 부딪혔다. 바로 유희열의 재채기 공격에 노래는 끊기고 이소라가 당황하며 연신 음을 맞추지 못한 것. 윤도현은 자신의 실수는 잊고 “누나 노래 진짜 못한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우여곡절의 연습 끝에 무대를 완성한 두사람. 샤모니에서 마지막 버스킹이 시작되고 이소라와 윤도현은 특유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그대안의 블루’를 열창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