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YG, 22일 젝스키스 강성훈 생일 축전…‘방부제 동안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늘(22일) 젝스키스 강성훈의 생일을 축하했다.
 
22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강성훈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이미지를 공개했다.
 
‘HAPPY BIRTHDAY SUNG H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속 강성훈은 꽃다발을 든 채 화사한 미소를 머금고 있다. 특히 강성훈의 여전한 동안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강성훈이 속한 젝스키스는 지난 14일 개최된 ‘2018 가온차트 K-POP 어워드’에서 '올해의 가수상-디지털 음원 부문' 9월 상을 받았다.
 

강성훈/ YG ENT
강성훈/ YG ENT

 
양현석 YG 대표 프로듀서는 시상식 직후 SNS에 젝스키스의 수상을 축하하며 “신곡 준비 돌입”이라는 글을 덧붙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젝스키스는 지난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소화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했다. 데뷔 20주년 다큐멘터리 영화 ‘젝스키스 에이틴’의 블루레이를 발매하며 꾸준히 팬들과 교감하고 았다.
 
현재 젝스키스는 신곡 작업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컴백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