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한승연, 청초한 봄의 여신 등극…‘성숙美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한승연의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은 “한승연의 뷰티 화보가 진행됐다”고 전했다. 

공개된 화보 속 한승연은 청초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성숙미를 보여주며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일본과 한국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 중인 그녀는 이번 화보를 통해 실제 피부 관리 팁부터 운동법 그리고 자신만의 취미 생활과 근황에 대해 소개했다.

한승연은 “드라마가 끝나고 휴식 기간 동안 여행도 다녀오고 좋아하는 바다도 보고 왔어요. 특히 좋아하는 스쿠버 다이빙을 많이 즐겼어요.”라며 밝게 웃었다.

특히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톤을 강조했는데 탄력 있게 건강한 피부가 빛을 발했다

 “좋은 제품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는 제 피부에 잘 맞는 화장품을 적게 바르는 편이에요. 오히려 피부에 많이 바를수록 피부는 힘들어 하더라고요. 아이크림과 앰플, 보습제 정도만 발라서 피부를 편안하게 하는 게 저만의 피부 관리 법 인 것 같아요”라며 자신만의 뷰티 팁을 밝혔다.

올해로 데뷔 12년 차가 된 그녀는 나이에 걸맞지 않게 차분하면서도 여유로운 태도로 화보 촬영에 임했다.

특히 윤기 있는 피부와 차분하게 물든 코럴빛 레드 컬러 입술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또렷한 눈매와 매력적인 표정은 부드러운 감성을 불러 일으켰다.

한승연 / 코스모폴리탄
한승연 / 코스모폴리탄

촬영과 함께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스쿠버 다이빙뿐만 아니라 개인 PT도 받고 수영도 열심히 하고 있어요. 운동은 꾸준히 지치지 않고 하는 게 중요하더라고요. 또 요즘 신경 쓰는 건 이너뷰티예요. 좋은 음식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이나 콜라겐 같은 영양제도 챙겨 먹고 있죠”라고 말했다.

끝으로 “연기자로서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 분들을 만나고 싶고, 일본에서의 앨범 활동과 사진집 촬영도 열심히 매진 할 생각이에요.”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얘기했다.

배우 한승연의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3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