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민,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스페셜 DJ로 활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김지민이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스페셜 DJ로 참여하고 있다. 

20일 JDB 엔터테인먼트는 김지민이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스페셜 DJ로 아침을 깨우는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선물하고 있다고 전했다.

19일부터 22일까지 올림픽 중계로 평창에 가 있는 조정식 아나운서를 대신해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스페셜 DJ를 맡은 김지민이 상큼 발랄한 진행과 더불어 청취자들의 사연에 공감하고, 활발히 소통하는 모습으로 만능 여제에 등극했다.

특히 20일 방송에서 그는 청취자들과 자신의 또 다른 전문 분야인 뷰티 팁을 공유하며 마음을 사로잡았다.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등 다양한 고민을 올려준 청취자들에게 꼭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하고 의견을 나눈 그녀에게선 뷰티 전문가의 면모가 엿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김지민 / JDB ENT
김지민 / JDB ENT

뿐만 아니라 김지민은 적재적소에서 깨알 재미를 유발하는 센스 있는 입담으로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스페셜 DJ로서 열정을 불태우며 적극적으로 임하는 태도 또한 매력지수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공개코미디와 예능, 뷰티, MC로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김지민은 ‘조정식의 펀펀투데이’ 스페셜 DJ를 통해 라디오까지 영역을 넓히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다재다능한 김지민이 올 한해 보여줄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지민이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나고 있는 SBS 파워FM ‘조정식의 펀펀투데이’는 매일 아침 5시에 방송된다. 김지민은 이번주 목요일(22일)까지 청취자들과 함께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