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형의 집’ 최명길, 따듯한 엄마에서 차가운 재벌가 집사까지…반전 이중 생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최명길의 반전 매력이 공개됐다.

14일 KBS 측은 ‘인형의 집’(연출 김상휘 / 극본 김예나, 이정대 / 제작 숨은그림미디어)에 등장하는 금영숙(최명길 분)의 이중생활이 담긴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작품은 가족과 자신의 꿈을 위해 돌진하는 퍼스널 쇼퍼 홍세연(박하나 분)이 쇼핑중독 재벌3세 은경혜(왕빛나 분)와의 악연 속에서 복수를 감행하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홍세연과 은경혜, 두 여자 주인공의 캐릭터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 가운데 두 사람을 두고 이중생활을 할 홍세연의 엄마 금영숙의 캐릭터에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속정 깊은 엄마이자 부드러운 성품의 아내인 금영숙에게는 누구도 모르는 비밀이 있다.
 
바로 국내 굴지의 기업 위너스 그룹의 수장인 은회장 저택의 집사라는 것이다.

30년을 들키지 않고 이중생활을 유지해온 금영숙은 집에서는 내 자식, 남의 자식 같이 키우는 재혼 가정을 꾸려가면서 식구들을 다독이고 보살펴온 ‘자상한 엄마’다.
 
하지만 은회장 저택 안에는 빡빡하고 실수도 용납하지 않는 재벌가 살림을 총괄하는 집사다.
 
또한 누구에게도 속을 내보이는 일이 없고 감정은 얼굴에 나타나지 않는 인물이다.

공개된 캐릭터 컷을 통해 이와 같은 금영숙의 두 얼굴을 확인할 수 있다.
 
딸인 홍세연을 비롯해 가족들에게는 인자한 미소를 지으며 세상에 둘도 없는 엄마의 따뜻한 정을 보여주고 있다.

KBS ‘인형의 집’ 최명길 캡처
KBS ‘인형의 집’ 최명길 캡처

하지만 홍세연을 비롯해 가족의 곁을 떠난 금영숙의 얼굴에는 미소를 찾아볼 수 없다.
 
은회장 자택의 집사로 일을 하는 금영숙의 얼굴에는 무표정만 남았다.
 

표정이 좋지 않지만 은회장의 유일한 혈육 은경혜의 수발을 드는 금영숙의 손길에는 정성이 가득 담겨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인형의 집’ 측은 “금영숙은 재벌가 총괄 집사로 일하면서도 가족들에게는 이를 비밀에 부치는 등 그 배경에는 특별한 사연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명길 씨가 충격적인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 캐릭터의 사연과 드라마의 서사를 명품 연기력으로 제대로 소화하며 흥미진진한 드라마를 완성시켜 주실 것으로 기대한다. 최명길 씨의 연기의 진면목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인형의 집’은 ‘내 남자의 비밀’ 후속으로 26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