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추정’ 선우정아, ‘유기농 헤어스타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복면가왕 레드마우스 추정’ 선우정아의 염색이 화제다.
 
지난 3일 선우정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초록색으로 염색한 선우정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는 독특한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팬이에요”, “매생이 컬러?”, “사실상 아이돌 헤어스타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선우정아는 복면가왕의 복면가수 레드마우스가 아니냐는 네티즌들의 추측으로 인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4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레드마우스’에게 맞서는 새로운 복면가수들이 공개된다.
 
선우정아 인스타그램
선우정아 인스타그램
 
지난 주 레드마우스는 청중을 위로하는 토이의 ‘Reset’으로 5연승에 성공하며 캣츠걸 차지연과 타이기록을 세웠다. 김구라는 “익숙해진 연예인 판정단보다는 일반인의 표심을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며 날카로운 충고를 건네 레드마우스의 사기를 북돋아주기도 했다.
 
레드마우스가 이번 가왕 방어전에 성공한다면 6연승 가왕 소향과 동률을 기록하게 된다. 역대 랭킹 2위에 올라 레전드 가왕 하현우의 9연승 기록에 한 걸음 더 다가가게 된다.
 
한편 레드마우스의 파격적인 연승 행보를 막기 위해 등장한 8인의 도전자들 또한 “가왕 기대주다”, “완급조절이 기가 막힌다” 등의 극찬을 한 몸에 받은 실력파들로 왕좌를 향한 강한 의지를 드러내고 있다.
 
과연 가왕 레드마우스가 ‘휘파람’, ‘Dear’, ‘Reset’을 잊게 만드는 선곡으로 강력한 다크호스들을 물리치며 6연승에 성공해 소향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가왕 레드마우스의 독주를 막을 강력한 라이벌들의 무대는 오늘 오후 4시 5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