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첼시’ 바추아이, 세사르와 다정한 모습 새삼 화제 “브로와 함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첼시 선수 바추아이가 세사르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바추아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ith bro”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바추아이 인스타그램
바추아이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바추아이는 세사르 아스필리 쿠에타와 함께 엄지 손가락을 든 채 미소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바추아이 가나????”, “오바메양 때문에 연쇄이동 하는건가여?? 오늘 디데이인데 ㅋㅋㅋㅋㅋ”, “바추아이 솔직히 콘테 밑에서 주전자리 뺏기고 그래서 가능성이 잇음”, “요새 폼이 좋긴 한 것 같은데 이적 할라나 모르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스널이 겨울 이적 시장 마지막날 초미의 관심사인 피에르 오바메양, 올리비에 지루, 미키 바추아이의 릴레이 이적에 방향키를 쥔다.
 
아스널이 오바메양과 이적이 확실히 되자 도트르문트는 지루를 임대를 포함하길 원해 틀어지는 듯도 했다.
 
최근 타깃형 공격수를 원하는 첼시가 지루의 완전영입을 추진하기 시작하자 도르트문트는 첼시서 입지를 잃은 바추아이를 점찍었다. 그리고 아스널에 바추아이가 도착해야 오바메양 협상이 끝난다고 강조하고 있다.
 
과연 바추아이는 첼시의 그대로 남게 될지 이목이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