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XM, ‘쇼챔피언’ 심쿵주의 이벤트 ‘야해줄래’ 첫 번째 주인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쇼챔피언’이 2018년 팬심 어택 심쿵 이벤트 ‘야해줄래’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MXM을 선정했다.

31일 ‘쇼챔피언’은 금일 오후 7시 MBC 뮤직,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에서 귀여운 연하남으로 떠오르고 있는 MXM의 멍뭉미와 남성미가 담긴 ‘야해줄래’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MXM은 2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다이아몬드 걸’로 인기몰이에 나섰다.

이들은은 사랑에 빠진 남성의 기쁨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무대로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이에 MXM이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야해줄래’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

또한 이번 ‘쇼챔피언’에서는 지난 주 챔피언송을 수상한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과 음원 차트를 역주행하며 종횡무진하고 있는 모모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신곡 ‘꽃이야’를 통해 新남친돌로 등극한 JBJ, 여성 솔로 가수의 계보를 잇고 있는 섹시 디바 청하도 함께한다.

가수들의 컴백 러시도 예정돼 있다.
MXM / MBC플러스
MXM / MBC플러스

먼저 제 2의 이승기로 불리는 정세운이 출격한다.

정세운은 달달한 목소리와 댄스, 중독적이고 비트감 있는 훅이 인상적인 타이틀 곡 ‘베이비 이츠 유(BABY IT’S YOU)’ 무대를 준비했다.

더불어 차세대 글로벌 한류돌로 떠오른 브이에이브이(VAV)는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스포트라이트(Spotlight(光))’, 펑키한 디스코 기반의 레트로 댄스 팝 ‘예쁘다고’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앞세워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결성된 걸그룹 프로미스 9(fromis_9)의 ‘투 하트(To Heart)’ 데뷔 무대도 공개된다.

‘쇼챔피언’은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MBC 뮤직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