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1주차 특전 전격 공개…‘포스터 캘린더 선착순 2만명 증정’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8.01.05 09: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하이큐!!’의 네 번째 극장판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이 1주차 특전을 전격공개했다.
 
‘하이큐!!’ 시리즈의 네 번째 극장판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이 1주차 관객들을 위해 진행될 특전 이벤트를 공개했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한때 강호로 불리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이 열혈 스파이커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의 입부 이후 성장을 거듭하게 되고, 봄철 고교 배구 대회 미야기 현 대표 결정전 결승까지 오르게 되면서 현 내 최강의 고교 팀인 ‘시라토리자와’ 고교와 펼치는 다시 없는 명승부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하이큐!!’ 극장판 시리즈가 첫 편인 ‘하이큐!! 끝과 시작’부터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하이큐!! 재능과 센스’에 이르기까지 극장 관람객에게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특전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었던만큼 이번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에서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포스터 캘린더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포스터 캘린더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1주차 특전은 이번 영화의 포스터 비주얼로 디자인된 포스터 캘린더로 개봉일인 11일(목)부터 17일(수)까지 영화를 극장에서 관람한 선착순 2만 명의 모든 관객들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 특전은 영화에서 활약을 펼치는 메인 캐릭터 4인방의 늠름한 비주얼은 물론 2018년 새해의 날짜까지 1년 내내 확인할 수 있는 소장가치가 충분한 선물로서 관객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전국 대회에 현 대표로서 출전하기 위한 배구 소년들의 뜨거운 열정과 피 끓는 감동의 팀플레이를 선보일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오는 11일 개봉해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