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메인 포스터 공개…‘1월 11일 자막판 개봉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새해에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하이큐!! 신드롬’의 네 번째 극장판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이 1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이큐!!’ 시리즈의 네 번째 극장판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이 1월 11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한때 강호로 불리던 ‘카라스노’ 고교 배구팀이 열혈 소년 ‘히나타 쇼요’와 천재 세터 ‘카게야마 토비오’의 입부 이후 성장을 거듭하게 되고 봄철 고교 배구 대회 미야기 현 대표 결정전 결승까지 오르게 되면서 현내 최강의 고교팀인 ‘시라토리자와’ 고교와 펼치는 다시 없는 명승부를 담은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다.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메인 포스터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 메인 포스터 / ㈜에이원엔터테인먼트
 
후루다테 하루이치의 동명 배구 만화 ‘하이큐!!’를 원작으로 한 ‘하이큐!!’ 시리즈는 웰메이드 스포츠 애니메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일본 현지와 국내에서 거대 팬덤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작품이다.
 
이미 전편 ‘하이큐!! 끝과 시작’, ‘하이큐!! 승자와 패자’, ‘하이큐!! 재능과 센스’를 통해 그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한 이번 작품은 또한 전편과 마찬가지로 한글 자막판과 우리말 더빙판을 모두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1월 11일에는 자막판으로, 2월 초 우리말 더빙판으로 연이어 상영 예정이며 다양한 특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에서는 새로운 고등학교인 ‘시라토리자와’ 고교의 등장으로 개성 강한 다양한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할 뿐만 아니라 ‘고작 동아리 활동’이라는 말로 시크한 모습이 보이던 ‘카라스노’ 1학년의 미들 블로커 ‘츠키시마 케이’의 열정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하이큐!! 승자와 패자’ 편에서 저지되었던 ‘전국 진출’의 꿈이 이번 편에서는 과연 이루어지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편인 ‘하이큐!! 재능과 센스’와 같이 이번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에서도 원작 만화책에는 있지만 TV판 애니메이션에는 빠졌던 ‘시라토리자와’ 고교 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극장판에서만 공개될 예정이어서 ‘하이큐!!’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의 메인포스터는 이번 영화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인물들의 모습들이 비장하게 펼쳐져 있다.
 
새롭게 등장한 학교인 ‘시라토리자와’의 에이스 ‘우시지마 와카토시’의 모습이 위압감 있게 자리하고 있는 가운데 상대방의 심리를 꿰뚫는 추측으로 ‘게스 몬스터’라 불리는 블로커 ‘텐도 사토리’의 모습은 ‘카라스노’가 벌일 고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더불어 “메마른 땅에서는 훌륭한 열매가 열리지 않는다”던 ‘우시지마’에게 “콘크리트 땅에서 맺은 열매를 보여주겠다”는 당찬 1학년 ‘히나타 쇼요’의 결연한 눈빛과 함께 철저한 계산에 의한 블로킹을 성공시키며 점점 더 배구에 빠져들고 있는 ‘츠키시마 케이’의 당당한 모습은 이번 영화에서 그가 변화해 나갈 모습을 예상케 하며 묘한 긴장감을 내뿜고 있다.
 
전국 대회 출전을 위한 뜨거운 열정과 감동의 팀플레이를 선보일 넘버원 스포츠 애니메이션 ‘하이큐!! 콘셉트의 싸움’은 오는 1월 11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단독 개봉해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