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진지희, 동국대 연극영화학과 합격 ‘18학번 새내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진지희의 대학 진학 소식이 전해졌다.
 
27일 진지희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진지희가 2018학년도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수시 모집에 응시, 최종 합격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진지희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시 합격 소식을 전해 들었지만, 서문여자고등학교 입학 후 3년 간 다른 학생들과 다름 없이 수능 시험을 준비 해왔다.
 
특히 고등학생 신분으로 마지막까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으면 하는 학교 선생님과 부모님의 조언으로 당초 계획과 다름 없이 수능 시험에 응했다.
 
2003년 데뷔 후 연기 활동만큼이나 학업을 중요시하며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하고자 노력해 왔던 진지희. 소속사에 따르면 진지희는 ‘대학생’이라는 또 다른 타이틀을 얻게 된 것에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언제나처럼 성실하게 연기 활동과 대학 생활을 병행할 예정이다.
 

진지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진지희/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최근 진지희는 영화 ‘이웃집 스타’서 한채영과 호흡, 톱스타 엄마를 둔 악플러 한소은 역을 맡아 열연한 바 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당당히 성인 연기자 반열에 합류한 진지희의 다음 작품이 기대되는 바 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